행사소개

'부자 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한국 방송광고의 선진화를 선도하고 광고산업의 발전과 기업 활동 촉진을 위해 '2022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MTN 방송광고페스티벌은 해를 거듭하며, 공정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명실상부한 최고 권위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 사고의 틀을 깨고 소비자의 눈길을 모은 우수 방송 광고를 선정해 기업과 광고인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합니다.

'참여, 개방, 공유'를 기치로 기업인, 시청자와 함께 해 온 머니투데이방송이 준비한 기업광고 축제,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에 많은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행 사 명 : 제14회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 응모대상 : 2021년 6월 ~ 2022년 5월 중 온에어 된 영상광고
• 시상내역 (각 시상부문은 출품작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시상 내역 : 본상
본상 구분
2022 방송광고 대상
사회공헌대상
브랜드대상
마케팅혁신대상
크레이티브대상
시상 내역 : 부분별 최우수상
부문별 최우수상 구분
건설·제조
공공서비스
금융
민간서비스
뷰티·헬스케어
식음료
시상 내역 : 특별상
특별상 구분
CF스타상
CF스타상 신인
디지털 광고상
시청자 투표상
에이전시
• 응모방법
  • - 출품작은 90초 이내(디지털광고 제외) 광고영상이 가능하며, 응모신청서와 동영상파일(mpeg,avi,mov 등)로 출품하는 것이 원칙
  • - 응모기간 : 2022년 5월 16일(월) ~ 2022년 6월 9일(목)
  • - 응모처 : 이메일 접수 ad_marketing@mtn.co.kr
• 심사 및 발표
  • - 심사 : 2022년 7월 1일(금)
  • - 발표 : 2022년 7월 5일(화)
• 시상식
  • - 일시 : 2022년 7월 21일(목) 오후 4시
  • - 장소 : 크레스트72 글라스홀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72)
• 주최
  • MTN 머니투데이방송
  • 한국광고PR실학회
• 주관
  • MTN 머니투데이방송 마케팅본부
※ 문의 : 머니투데이방송 마케팅본부

- 전화 : 02)2077-6330|팩스 : 02)2077-6301|이메일 : ad_marketing@mtn.co.kr